곽동연, 고성희, 배현성, 강민아에게서...'등 인기 신세대들이 주연한 만개극'가우스전자'가 단체 포스터를 공개, 다양한 코믹한 디테일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웹툰'가우스전자'는 전 세계 누적 조회수 26억뷰를 기록한 완결 인기작으로, 가우스전자 기업에서 일하는 직장인들의 다양한 일상 속 희로애락을 그리며 직장인들의 큰 공감을 자아낸다.
개념의 최신 예고.이름인 가우스전자를 읽으며 춤을 추는데 어떻게 웃음이 나올까.
곽동연은 마케팅 3 부 직원 이상식 역을 맡았다. 핵폭탄같은 존재, 직언을 서슴지 않고 개인의 소신을 지키는 트러블 메이커다.효율적이고 눈치 빠른 3 부작 마케팅 대리 차나래 역을 맡은 고성희는 이상식과 처음에는 서로를 못마땅하게 여기지만 이후 사랑에 빠진다.
배현성이 맡은 백마수는 가스전자의 라이벌인 파워그룹의 후계자로 아버지로부터 독립하기 위해 가스전자의 신입사원으로 입사한다.강민아는 영업 3 부 직원 건강미 역을 맡아 철저한 자기관리로 회사 최고의 미인으로 군림하지만 술에 취하면 상당히 난폭해지는 모습으로 백마수와의 애정 관계를 발전시킨다.
기타 메인 포스터:
9월 30일 첫 방송 예정인'가우스 일렉트로닉'은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인 olleh tv와 seezn에서 동시 공개되며 ena tv의 골든타임인 오후 21시 (금, 금)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