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rain) 가 베이징 (北京)에서 열린 쇼케이스 공연장을 가득 메웠다

아시아 최고 인기가수 비가 지난 3월 28일 베이징 국가체육관에서 새 앨범'rain effect'(레인 이펙트)를 중국 최초로 선보였다 u=466595629,1538939972&fm=11&gp=0가수 비는 지난 3월 28일 베이징 국가체육관에서 자신의 새 앨범'레인 이펙트 (rain effect)'의 중국 첫 쇼케이스를 가졌다.이날 수천 명의 팬들이 객석을 가득 메웠고 공연 중에는 연신 비명을 지르는 등 최고의 한류 무대로 손색없었다.

'꽃보다 남자'로 불리는 비,'꽃보다 남자'로 불리는 비,'꽃보다 남자'로 불리는 비,'꽃보다 남자'로 불리는 비,'꽃보다 남자'로 불리는 비,'꽃보다 남자'로 불리는 비,'꽃보다 남자'로 불리는 비,'꽃보다 남자'로 불리는 비,'꽃보다 남자'로 불리는 비까지.특히 이날 남성 팬들도 열연을 펼쳤다. 남성팬들의'맨투맨'다운 응원이 유독 여성 팬들의 목소리를 압도했다. 비는 남성 팬들을 향해 수차례 장난스런 표현을 쏟아내기도 했다.이후 이어진 talking 코너에서 비는 mc에게 희롱을 당하며 가끔씩 쑥스러운 표정을 지어 팬들을 열광시켰다.

후반전 비는다 함께 놀자며'라송 (la song)'을 시작으로 공연장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팬들과 함께 흥겨운 무대를 즐겼다.앤코 때 뿐만 아니라 여러 번 다시 무대로 작은 희롱으로, 더욱 빈번히 무대 아래 팬에게 키스를 날려 마음속으로 사랑을 표시하고, 왕의 귀여움 자태로 모두를 직접 부르기 귀엽다고 부르고, 더욱 대담하게 팬 소리 소리다 당신을 사랑합니다!

쇼케이스를 하루 앞둔 이날, 비는 qq 뮤직에서'영향력 있는 아티스트상'을 수상해'레인 이펙트 (rain effect)'라는 새로운 매력과 음악을 인정받았다.

코멘트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가 표시됩니다. *